본문

관심별 이야기 > TV·드라마·영화

당잠사 이종석도 결국 수지사랑하게 되는듯 (1)

심플리즘 | 2017.10.12 | 신고
조회 : 199 주소복사 스크랩   페이스북 카카오스토리 밴드

nate_com_20171012_124307.jpg

 

 


당잠사 이종석도 결국 수지사랑하게 되는듯
첨엔 피하더니 이리 될줄 알앗지
수지 이뻐서 봣는데 연기도 잘 하네요
드라마 내용이 탄탄하다보니
자꾸 보게 되는거같아요

 

2 0
태그당잠사 이종석도 결국 수지사랑하게 되는듯
주소복사 스크랩 페이스북 카카오스토리 밴드
글쓰기
댓글쓰기
제목 글쓴이 조회 추천 등록일
택시 윤여정 입담 참 좋네요 ㅎㅎ    aliceyu 25 0 2017.10.19
부암동 복자클럽 신고식 ㅋㅋㅋ    lestin 19 0 2017.10.19
세상에서 가장 아름다운 이별 최지추 최민...    화이트하우스 25 0 2017.10.19
당잠사 수지 이종석 키스신 넘 귀엽다 ㅋㅋ...    집시여인 27 0 2017.10.19
빅픽처 ppl도 시원시원하네요    mytaste 23 0 2017.10.19
MBC 드라마 도둑놈 도둑님 결방 ㅜㅜ    조조할인 20 0 2017.10.19
kbs2 예능 태워줍쇼도 나올듯 ㅋㅋ    ehcor1 26 0 2017.10.19
프듀 김소희 데뷔한다네요!!    감자피자 19 0 2017.10.19
택시 윤여정 롤모델이에요    카프라치오 17 0 2017.10.19
싱글와이프 이유리 넘나 좋아    shilljin 22 0 2017.10.19
김생민의 영수증 정규편성 논의중이랍니다    니카nk 19 0 2017.10.19
나영석 강식당까지 한다고 하네 ㄷㄷ    즐겨운찾기 26 0 2017.10.19
  tvN 화유기에 이세영도 합류!    poppyef 72 0 2017.10.19
나영석 PD가 강식당 꼭 한대요~!    yoville 33 0 2017.10.19
  김보성 학창시절 전교 1등, IQ 150의 영재...   장반담 103 0 2017.10.18
부산 51초 영화제, 내가 꿈꾸는 복지는!!   grace83 91 0 2017.10.18
MBC, 식량의 날 맞아 푸드뱅크 특집 방송   tamasteo 76 0 2017.10.18
이순재랑 신구, 연극 ‘앙리 할아버지와 대...   pejiscat 55 0 2017.10.18
남한산성 원작 소설만큼 재밌지는 않았어요...   triumph 110 1 2017.10.18
꽃청춘 위너 죄수복 수트로 바뀌었네 ㅋㅋ...   요조숙녀 101 1 2017.10.18
범죄도시 살짝 섬뜩했어요   남자일세 89 1 2017.10.18
마녀의 법정 정려원 연기 물만난듯   rakoon 95 1 2017.10.18
김원준의 5살 연하의 팬   맥클라린 159 1 2017.10.18
군함도 시체스 영화제 최고작품상 받았네   violet21 96 1 2017.10.18
영화 7호실 조선족 캐릭터 또 나오네요   nhch7rz1 85 1 2017.10.18
이전 1 2 3 4 5 6 7 8 9 10
글쓰기

출석부&포인트경매 ATTENDANCE & AUCTION

TODAY : 2017년 10월 19일 [목]

[출석부]
효과좋은 고기능 얼룩제거제
[포인트경매]
해피머니온라인상품권(5,000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