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지역을 선택해 주세요        종류를 선택해 주세요       
금정구맛집 개미집 낚곱새볶음 당면사리 역시 이맛이야
  • 업 체 명

    개미집

  • 전      화

    051-518-5770

  • 주      소

    (609-806)
    부산 금정구 구서동 467-7
    부산광역시 금정구 금정로 204

  • 영업시간

    00시 00분 ~ 00시 00분

  • 기      타

    개미집

주소복사 스크랩 페이스북 카카오스토리 밴드

#금정구맛집

#개미집 #낚지볶음

 

개미집.jpg

 

지하철 1호선 구서역 1번,2번 출구 또는 장전역 3번출구 사이에 위치! ( 약 5분거리 )

예약 및 문의 ☎ 051-518-5770


개미집2.jpg

 

간만에 친정 어무니랑 데이트를 했던 화요일 이었어요 반차라서 일찍 마치고 점심을 같이 먹었지요^0^

집 근처에 있는 낚지볶음으로 알아주는 개미집 ! 가까이에 생겨서 정말 좋았거든요 ㅋㅋ 이번엔 엄마랑 먹으러 다녀왔네요


개미집3.jpg

 

개미집4.jpg

 

가게도 엄청 크고 단체석도 넉넉하게 완비되어 있고요 주차장도 넓직하니 좋아서 모임하러 많이들 오는것 같았어요 모임이나 회식하기도 딱인 듯 ^^


개미집5.jpg

 

포장해서 먹은 적도 있는데 방문포장 10%할인 되니까 정말 저렴하게 먹는 기분이더라고요 참고하세요 히히


개미집6.jpg

 

개미집7.jpg

 

한우대창전골이랑 해물탕까지 개시했는데 딱 봐도 먹음직스러워 보였어요 저녁에 오면 한잔 하면서 안주로 먹기 좋을 것같네요

메뉴판을 보면 볶음 말고도 꽤 많은 메뉴가 있기때문에 골라먹는 재미가 있겠어요 아 낙지탕탕이.. 급땡기네요 갑자기..ㅋㅋㅋ


개미집8.jpg

 

낙곱새 맛있게 먹는 법 !!! 

우리는 점심 밥으로 든든하게 먹으려고 왔기때문에 금정구맛집 개미집의 핫한 메뉴인 낙곱새를 먹을 거예요 2인분 주문하고

당연히 빠질 수 없는 당면사리도 주문을 같이 해버렸답니다 음하하하 원래 당면이 조금 들어있지만 그걸로는 저한테 부족해요 ㅋㅋ

테이블마다 김가루 통이 있더라고요 진짜 마음에 들었음 볶음밥엔 무조건 김가루가 생명인데 - 볶아주는 곳에는 뿌려주는 김가루 양이 영 

마음에 안들었거든요 듬뿍 넣어주세요 라고 말을 해야했던..ㅋㅋ 개미집엔 김가루가 테이블에 있어서 내가 먹고싶은 만큼 양껏 뿌려서 

짭쪼롬하게 볶음밥 완벽하게 완성해서 먹을 수 있어요 음하하하하 볶음 양념 자체가 워낙 맛있었어 근데.. 많지만 적당히 넣긴 해야함..ㅋㅋㅋ


개미집9.jpg

 

밥도 양이 엄청 넉넉해요 낙곱새볶음 덜어서 비벼가며 먹다보면 사실.. 금새 없어지죠.. ㅋㅋㅋㅋ

 엄마는 이른 저녁 약속이 있으셔서 밥을 조금 덜어내고 드셨지만 그 빈자리를 당면으로 다 채우신듯 합니다 큭큭


개미집10.jpg

 

빠르게 나왔어요 여기서 끓여서 먹어야되니깐 바로바로 빠르게 셋팅이 되더라고요 


개미집11.jpg

 

개미집12.jpg

 

그리고 당면사리까지 먼저 딱! 

당면사리 그릇에 보면 양념이랑 육수가 더 들어있어요 굿굿 센스있네요 안그래도 당면사리 넣을 때 쯤에는 국물이 필요하겠다 싶었거든요ㅋ 


개미집13.jpg

개미집14.jpg

 

반찬도 깔끔하게 나오는데 비벼먹을 때 넣어먹는 부추랑 콩나물 외에 간단하게 김치랑 샐러드 그리고 멸치볶음이 나와요 

딱 젓가락 갈만한 것들이라 좋더라고요 그리고 멸치볶음은 정말 과자같이 바삭한데 완전... 꿀맛...ㅋㅋㅋ

끓기 기다리는 동안 밥이랑 야무지게 거의 다 먹어버렸어요 ㅋㅋㅋㅋㅋㅋㅋㅋㅋ


개미집15.gif

 

개미집16.jpg

 

크흐~ 어느정도 끓고 있으면 직원분이 오셔서 뚜껑을 가져가시면서 국자로 살살 풀어주십니다.


예술이얌 ㅋㅋㅋ 조금만 더 끓고나면 드셔도 되요~하고 직원분이 가고 난 뒤 정말 조금 있다가 낙지 하나 큼지막한거 집어서 

입에 넣어 먹어봤어요 말랑말랑 음 맛있어 다 익었어요 엄마 먹읍시다 ㅋㅋㅋㅋ


개미집17.jpg

 

국자로 듬뿍 퍼서 넙적한 밥그릇에 옮겨 담아내고요 그위에 부추랑 콩나물 올리고 화룡점검 김가루 팍팍 올려주기!!


개미집18.jpg

 

금정구맛집 개미집 낙곱새 정말 존맛탱입니다 ..ㅋㅋㅋㅋ


개미집19.jpg

 

새우도 곱창도 낙지도 듬뿍들어있어요 비벼먹기에 딱 적당한 양의 당면이 들어있어요 

양념 베인 당면 맛은 사리로 느끼면 되니깐 밥에 집중하기 ㅋㅋㅋㅋㅋ


개미집20.jpg

개미집21.jpg

 

두세번 국자로 퍼 담으며 밥을 어느정도 먹고 난 뒤 , 당면을 투하합니다 ^^

양념 모자라면 말씀하세요~ 하시더니 역시 모라자더군요 ㅋㅋㅋ 너무 많이 퍼먹고 나서 당면을 넣었나 ㅋㅋㅋ 

추가로 주신 양념까지 넣고 한번 더 푹 끓이면서 당면을 익혀줬어요 2차전입니다 ㅋㅋㅋ


개미집22.jpg

 

개미집23.jpg

 

그렇게먹었는데도 낙지와 곱창 새우가 남아서 당면과 함께 먹어달라네요

역시 당면사리 너무 맛있어요 배에 들어가면 무한대로 불어버려 배가 터질 것 같긴하지만 먹을 때 너무 행복한 당면..ㅋㅋㅋㅋ

금정구맛집 개미집 에서 엄마랑 둘이서 정말이지 찢어질 듯한 배를 감싸쥐며 나왔네요ㅋㅋㅋ

배부르니까 좀 걸을까? 하며 모녀는 NC백화점을 갑니다 득템을 하지요 ㅋㅋ 간만에 엄마랑 데이트 즐거웠어요^^

 

 

‘개미집'의 소중한 이미지는 블로거 ‘센치한차차양’님께서  제공해  주셨습니다~~!!


‘센치한차차양' 님의  블로그  바로가기

▶ https://blog.naver.com/ssoo7637

 

0 0
태그 #금정구맛집 #개미집 #낚지볶음 #장전동맛집 #구서동맛집 #연말모임 #회식 #금정구단체석 #마이민트
주소복사 스크랩 페이스북 카카오스토리 밴드
글쓰기
목록 이전다음

근처 다른 맛집 BEST FOOD

  • 부산까치놀 이똥키
  • 콩다리 봄콩
  • 동일참치 찌니
  • 소보루치킨 찌니
더보기

실시간 인기 뉴스

더보기

출석부&포인트경매 ATTENDANCE & AUCTION

TODAY : 2019년 4월 23일 [화]

[출석부]
롯데리아 T-Rex 버거
[포인트경매]
GS25 모바일금액상품권 3천원